꼼꼼리뷰

길가다 뒤돌아본 향수, 다니엘 트루스 퓨어 퍼품 오일 : 밤쉘

히읏히읏 2022. 5. 3. 10:02
728x90
반응형



작년 크리스마스쯤에 부산 백화점에서 쇼핑을 하구
엘스컬레이트에서 향수 시향지를 받았다
보통 이렇게 시향지를 받으면
가방에 넣어둔다! 그럼 가방에서 솔솔 좋은 향이 나니까
그러다가 몇일뒤 우연히 가방에서 소품을 꺼내는데
거기서 너무너무 좋은 향이 나는거 아닌가
머지하고 생각했더니
시향지 넣어 놓은게 생각이 났다 !!
와 향이 너무 좋아서 서치해봤는데
다니엘 트루스라는 오일 향수 :)
지금은 향수도 많고 해서 일단 좋다 생각만하구
킵해뒀는데 .. 그러고 최근!!
동탄 롯백을 갔는데
여기서 또 시향지를 나눠주는데
너무 좋은거예여 !!
와 어디꺼지 하고 봤더니 !!
우아 또 다니엘 트루스
이정도면 운명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사라는거지 ! 제가 진짜 이 향을 너무너무
맘에 들어하는거잖아영
그래서 바로 다니엘 트루스 매장방문!!
다니엘 트루스 롯데백화점 동탄점
10 : 30  -  20 : 00


요 시향지를 받고
매장으로 찾아오게된!!
향이 또 여러개 있으니 제가 시향한 향이 어떤거인지
다시 한번 여쭤봤어용 ! 요런거 또 중요하잖아용
그랬더니 다니엘 트루스는 시향할때
여기의 시그니쳐향인 밤쉘향만 시향지 나눠준다고해요
오오!!


매장은 처음 들어와봤는데
향 종류도 많고 뿐만 아니라
디퓨져, 캔들 요런것도 판매하더라구용
매장 분위기도 되게 고급지고 그래요


오일 퍼퓸은 한번도 써본적이 없는데
지속력도 뛰어나구
보통 저희 향수 뿌리는 손목 등등 뿐만 아니라
헤어에도 발라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이점이 젤루 맘에 들었어용
맥박이 뛰는 곳에도 살짝쿵 바르고
헤어에도 슥슥 바르니 하루종일 이 기분좋은 향과
함께하는 기분이 들었어요


제가 꽂힌 향이 바로바로 이 밤쉘이예요
밑에 조그만하게 설명된 글을 참고하면
미국 서부 청정 지역의 작약과 보라색 과일
열매껍질 오일을 블렌딩한 깊고 부드러운 감성의 향!
오오 작약!! 제가 은근 작약향을 되게 좋아하니봐요
조말론에도 작약이 들어간 향을 좋아하고
추천 받아서 산 마크제이콥스 작약향 향수도
되게 좋아했었는데 !!

이 밤쉘향은 요게 향수다!! 이런 느낌이 아니라
갓 샤워하고 나온 그런 느낌이예요
그래서 부담스럽지 않고
더 먼가 제 살냄새같구 그래요
또또 이런점때문에 헤어에 발라도 마치 향좋은
샴푸 사용한거 같구 그래요


거의 여기 있는 향을 다 시향해본거 같은데
그중에서 일등은 단연 밤쉘이었고
그 다음 괜춘했던건
이 블루 세이지 앤 씨 솔트였어요
사실 이것만 발랐을때는 그게 매력인걸 못느꼈는데
직원분께서 이거 밤쉘이랑 레이어링해서 쓰면
너무 좋다고 추천해주셨는데
오오 레이어링하니까 훨씬 매력있고 좋았어요


평소 향수도 되게 좋아하는데
여기서 제가 행복해하면서 이향 저향 맡고 하니까
풀풀이가 선물사주고 싶다고
요거요거 선물해줬어요
게다가 밤쉘이랑 블루세이지 두개다 ㅠㅠ
완전 감동 !!
근데 진짜 향 너무너무 좋았고
작년에 맡고 올해 또 맡았는데 여전히
기억에 찐하게 남구 좋았다는건 머 말해모해
그리고 여기 직원분들이 일단 너무너무 친절하세요
이왕 가져가는거 선물 받는 느낌으로다가
이뿌게 포장해주신다고 하셔서
기다리면서 매장구경 더 했어용


요렇게 디퓨저도 너무 이뿌고 향도 좋아서
선물하기도 너무 좋을거 같더라구요
와 진짜 이 매장에도 밤쉘향이 가득한데
매장에서 나가기 싫은거 있죠 !!
그리고 제꺼 사면서 향이 너무 좋아서
저도 풀풀이 어머니께 요거 하나 선물로 같이 샀어요
어른들이 써도 고급지고 너무너무 좋을거 같은
나중에 만나서 들었는데
향이 너무 좋아서 잘쓰고 있다고 하시더라구용
괜시리 뿌듯!!


우연히 맡은 향으로 하루종일 기분이 좋았구
이렇게 선물도 받고
보통의 하루도 이렇게 좋은향과 함께
더 특별한 하루가 되었어요 :)
향의 순기능

아 진짜 이 향 다들 한번 맡아보게 해드리고 싶은
특히나 향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요기 다니엘 트루스 꼭 한번 방문해보세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