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특별한 날을 한층더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레터링케이크 맛집, 아트케이크바미

히읏히읏 2022. 11. 15. 10:17
728x90
반응형




저는 특별한 날이면
꼭 준비하는게 하나 있어요 !!
바로바로 아트케이크
처음에는 레터링케이크로 많이 검색했었어요

저는 사실 레터링 케이크를
진짜 많이 주문를 했었어요
생일, 생신, 개업, 기념일 등등
이런 이뿐 케이크는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을 위한 그런 케이크이니
특별한 날을 한층 더 특별하게
업그레이드를 시켜주는거 같아용 :)

보통 저는 처음 검색할때
인스타를 보면서 이전 작품들도
찾아보고 어떤식으로 많이 해주시는지
알아보곤해요
그전에 그나마 몇번 이용을 했던 곳이 있는데
거긴 이번에 스케쥴이 안맞아서
다시 폭풍 검색중 !!

이게 어떤 주제인지에 따라
각 업체마다 주력하는 디자인이 달라
쫌 찾아보고 하는걸 추천드려요
물론 디자인에 맞춰서 해주시긴 하지만용 ^^
저는 이번에 부모님 생일 케이크여서
쫌더 얌전하고 이쁜 케이쿠 위주로
검색을 했어요 !!


아트케이크바미

부산 해운대구 센텀동로 35 센텀에스에이치밸리
일요일 정기휴무


일단 제가 검색할때
제일 먼저 보는 부분은
레터링인거 같거 같아요
아무리 그림을 이뿌게 그려도
레터링이 아마추어같이 보이면
전체적인 케이크도 .. 퀄리티가 낮아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레터링을 일순위로 봤어요

게다가 요기는 집이랑도 그리 멀지않아서
픽업하기도 편했어요
가서 보니까
센텀 빌딩이라 접근성도 너무 좋았어용


이미 인스타를 보고
예약을 마친 상태여서
픽업만 하러 가면 되었어요
시간 맞춰서 갔더니
안쪽에는 작업하시는 분들이
두분이나 계셨고
다른 한분이 안내도와주셨어요 :)

진짜 여기가 센스가 있는 곳이라는게
딱 느껴지는게
포토존이 있더라구여
바로 여기 케이크를 놔두시고
확인하시구
사진도 찍으셔도 되세요 하시는데
감동 :)


심지어 포토존도 너무 맘에 들어서
요렇게 저렇게
사진 진짜 많이 찍었잖아용
근데 포토존도 포토존인데
케이쿠 너무너무 이뿌지 않나용
꽃다발 케이크!!
진짜 이름 그 잡채 !!
너무너무 맘에 들고 이뻐요
부모님도 받으시고 너무너무 좋아하실거 같아용
뿌듯!!


요리봐도 저리봐도 이뻐 !!
먼가 사랑스러운 그런 케이크예용
어버이날이나 생신 케이크로
강력추천입니당


그리고 요즘 같은 날씨는
따로 보냉백이 필요없는데
날씨가 좀 따뜻하면
아무래도 크림이 녹을수가 있으니
그때는 보냉백을 추가하는게 좋아용 !!
부산에서 레터링 케이크 !! 아트케이크!!
찾으시는분들은
아트케이크바미 한번 검색해보세요
진짜 아트예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