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진해카페추천 :) 블랙의 힙함이 가득한, 센트릭

히읏히읏 2022. 11. 14. 10:05
728x90
반응형



진해 친구집 놀러왔어요 !
벚꽃시즌일때도 진해를 안와봤는데
이제 이렇게 놀러오는 진해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친구가 진해 맛집을 소개해준데요
오랜만에 자유부인이 되는 친구와
진해 데이트 !


캬 일단 오늘 날씨 너무너무 좋아요
연차쓰고 온거라 더더 기분이 좋은 :)
남들 일할때 쉬는 이 기분 !
평화롭고 넘 좋앙


타코 맛나게 먹구
이뿐 카페 소개시켜주는 친구
사실 두세개 리스트를 주고
젤루 가고 싶은곳 고르라고 하도라구용
그래서 여기 골맀는데
친구도 여기가 원픽이래용
약간 뜬금없는 위치에 있긴했지만
친구집이랑 가까워서 좋았구요
입구부터 힙한 분위기가 뿜뿜했어요


센트릭

경남 창원시 진해구 자은동 103-8
월요일 휴무


블랙의 힙함
블랙 인테리어가 메인이었는데
그렇게 힙할수가 없더라구요
게다가 싸장님도 완전완전 멋쟁이 !!
곳곳에 포토존이 너무 많았어요
그리고
평일이기도 해서
사람들도 북적북적 붐비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여유롭고 한가하게 즐긴 카페 데이트!


저기 안쪽에는 또 요런 인테리어가
다른 느낌으로 또 너무 이쁜거 있죠
저희는 여기 앉았어요
밖도 잘 보이구
조명도 너무 맘에 들구


아아로 두잔 시키려다가
같은거 말고
다른거 시키고 나눠먹자해서
아아랑 라떼랑
두개 주문 했어요
그리고 배는 부르나 디저트를 안시키기에는
너무 서운하기에
ㅋㅋㅋㅋㅋㅋ
에그타르트 하나 주문!
보니까
센트릭 에그타르트 인기가 많더라구요


저 에그타르트 넘넘 좋아하는 1인
에그타르트는 사실 별 기대 없이 주문했는데
넘 맛있어서 반했어요
담에도 센트릭가면
에그타르트는 필수 !
저는 제 원탑 에그타르트는
마카오 페스츄리 에그타르트예요
진짜 그거 먹으러 마카오 다녀오고
하루에도 몇개씩 매일 먹을정도로 사랑한 !
어쩜 먹어도먹어도 질리지 않죠

그래서 한국에서 맛난 에그타르트 찾으면
그렇게 행복할수가 없어용 !


그리고 에타뿐만 아니라
커피도 진짜 맛있었어요
커알못이지만
아아 라떼 다 넘 흡족
친구는 커피 넘 좋아하는데
여기 커피 넘넘 맛있데요
진해 놀러가시는 분들이나
데이트 가시는 분들
여기 센트릭 카페 추천 드립니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