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진해맛집 :) 진해주민이 알려주는 찐맛집, 타코집 TACOZIP

히읏히읏 2022. 10. 7. 13:27
728x90
반응형



친친의 자부타임!!
오늘은 진해로 놀러가는날 :)
친구네 애기도 볼겸 겸사겸사
오늘은 진해로 가볼까용
친구가 진해 맛집을 소개시켜준다고 해용
맛도 있고 힙도 있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코집이라는 이름그대로 타코를 파는 곳!
요즘 한창 타코도 땡겼는데 잘됐당


타코집 TACOZIP

경남 창원시 진해구 여명로16번길 19-1 1층
11 : 00  -  21 : 30


왜 벚꾳축제 진해 유명하잖아용
진해 군항제?
근데 저는 그 유명한 벚꽃축제를
한번도 못와봤어요
친구가 그러는데
타코집 가기전에 주차하고 내려가는데
여기가 군항제 핫플이라고
그 로망스 다리가 바로 이 다리라고 그러더라구용
오오 이렇게라도 와봄 ㅋㅋㅋㅋㅋ
타코집 따로 주차장이 있지는 않고
주위에 주차를 하구 다녀오시면 되세용


테이블링 예약을하고
기다렸어요
저희 앞에 3-4팀이 있었고
저희가 온 후에도 사람들이 꽤 마니 왔어용
가게 내부가 그리 넓지 않아서
평일에 와도 약간의 웨이팅은 있다구해요
저 기다릴때는 단체손님이 많아서
그나마 저희가 빨리 들어간편이예용 :)


매장 외부부터 너무 맘에 들었어요
기다리면서 밖에 거울에서 사진두 찍구
약간 그 거울이 포토존인듯 :)
외관 못지않게 내부도 너무너무 맘에 들었어요
먼가 힙한 느낌!
진해속의 멕시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도 넘 귀엽구
저 캐릭터두 넘 귀엽구
여즘 많은 곳들이 매장굿드들도
같이 많이 팔더라구용
요기도 곳곳에 굿즈들이 있었어용
귀염뽀작


식자재들이 이렇게
진열이 되어 있는데
알록달록 넘 이뻐용
인테리어로도 넘 맘에 쏙 !!


저희는
쉬림프 타코
퀘사디아
타코집 보울
요렇게 주문했는데
쉬림프 타코가 젤루 먼저 나왔어용
하지만 다같이 사진을 찍기위해 초큼 기다렸어요 :)


캬 생각보다 음식들이 빨리 나왔어요
이런거 너무 좋아!
하나 음식 나오고 한참뒤에
나오면 먼가 흐름이 끊긴다구 해야하나
근데 여기는 그런거 없이 쭉쭉 나왔어용
비쥬얼도 좋구
아 그리구 데코식으로 고수가 올라가 있는데
저는 빼고 먹었어요
소스에도 고수들이 살짝쿵 들어가 있었는데
저는 큰 거부감 업어서 그냥 먹었는데
혹시나 고수 싫어하시는 분들은
미리 말씀하세용 !


소스 및 물 등등은 다 셀프예요
원하시는거 원하시는만큼
가져오셔서 드시면 되용
오히려 좋아 :)


음식 맛은 당연히 맘에 들고
외관 내부 인테리어까지 맘에 쏙쏙
담에 또 가보고 싶을만큼
넘 좋았어요
이렇게 진해 맛집들도 알아가야겠어용 :)
벚꽃축제때도 좋고
그때가 아니어도 좋구
진해 방문하셔서 타코가 땡긴다
그러면 여기 타코집 완전 추천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