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부산맛집 :) 드디어 가보는 텐동맛집, 온기정

히읏히읏 2022. 10. 6. 17:25
728x90
반응형



온기정
예전부터 진짜 진짜 지인짜
가보고 싶었는데
항상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서
못가고 포기했었어요
서울에서 도전했는데 실패
대구에서도 도전했는데 실패
근데 몇년후 그 온기정을 제가 방문했어요
백화점 안에 입점해 있는 온기정이라
외관 이쁜 지점들은 아니지만
그래도 그렇게 가보고 싶었던 온기정이라
넘 기뻤어용 :)
요즘은 엄마랑 데이트할 일이 많아
오늘도 엄마랑 같이 꼬고!!


온기정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772 롯데서면 지하1층
10 : 30 - 20 : 00


텐동 일단 비쥬얼도 진짜 너무 좋잖아요!!!
사진 찍을맛나는 그런 비쥬얼
사실 텐동이 먹고 싶었던 가장 큰 이유
이뻐서 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음은
너무 좋아하는 재료들의 튀김화
전에 제가 가고 싶어서
찾아봤을때는 하루 몇개 한정 메뉴도 있었는데
백화점 안에는 그런 메뉴는 없는거 같았어용
여기만 그런가 ;;


그래서 저희가 시킨 메뉴는
스페셜 텐동이랑 텐동
이렇게 주문!!!
세트로 주문을해서 미니우동이랑 가라아게가
추가로 나왔어요 :)
아무래도 튀기는데
시간이 쫌 걸린다고 안내도 해주셨고
안내 문구도 씌여있었어용
맛난거를 위해서는 기다릴수 있지 !!


텐동나오고 사이즈를 보니
둘이서 텐동 두개는 양이 많을수도 있을거 같아요
다른 커플들을 보니
텐동하나랑 면이나 다른 동
이렇게 하나씩 주문 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아 그리고 세트로 주문하는거 완전추천!!
다양하게 음식을 즐길수 있어서
더더 좋아용


크 비쥬얼 진짜 대박이죵
사진 보니까 저 또 먹구 싶어용
양이 진짜 많았어요
아 그리구 저 텐동 그냥 밥이랑 튀김인줄 알았는데
밥에 간도 되어 있구
튀김이랑 같이 먹으니까 너무너무
맛난거 있죠 !!!
매력있어 매력있어

아니 튀김이야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고는 하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튀김도 느끼하지 않고
재료의 맛도 잘 느껴졌어요
진짜 텐동 줄서서 먹는 이유 저는 알겠어요!!
온기정 너무너무 맘에 들었고
다음에는 백화점안에 있는 온기정말구
이쁜 인테리어 온기정으로 가서
먹어보고 후기쓸게용 :)
다른 곳 텐동은 안먹어봤지만
앞으로 텐동은 온기정에서만 먹을거같아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