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아산

아산맛집 :) 신정호 원조격 베이커리 카페, 카페브리드

히읏히읏 2022. 2. 24. 09:21
728x90
반응형



아산 신정호에는 진짜 많은 카페들이 있어요
제가 1-2년전에 처음갔을때랑 비교해도 진짜 더 많아진거 같아여 그때도 절대 적은건 아니었는데 말이죠
거의 머 갈때마다 새로운 카페가 생기는거 같은 느낌 :)
오늘은 그 많은 카페들 중에 원조격인 곳을 다녀왔어용
여기는 몇번 가본적있긴해용 베이커리 뿐만 아니라 요리도 있어서 식사랑 같이 하고 싶을때 몇번 갔어용
아산 친구들이 그러더라구영 아산 신정호에 카페가 거의 없고 이렇게 자리잡기 전에 거의 제일 처음 생긴 카페가
바로 이 카페브리드라고 하더라구용
요즘은 모던하고 인스타 갬성의 그런 힙한 카페들이
많이 생기긴했는데 요기는 모던하고 힙한 느낌보다는
동네 따뜻한 큰빵집 이런 느낌을 주더라구요
먼가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이 가득한 카페 !


카페브리드

충남 아산시 신정로 486
10 : 00  -  22 : 00


여기 카페브리드는 베이커리 카페답게 모든 빵들을
다 여기서 직접 만든다고 해용
오늘 물론 빵도 먹을꺼지만 일단은 배고프니
배를 쫌 채우고 갈게용
일부러 식사랑 후식이랑 다 즐길수 있는 곳으로 왔어요 요즘 시간제한이 있어서 식사하고
또 디저트 먹으러 가면 시간이 애매하고 부족하니까
한번에 해결할수 있는 곳으로!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리코타 치즈가 올라간 브리드 샐러드,
바질페스토가 들어가 있는 시그니쳐 피자,
튜브형태의 면이 들어간 버섯 크림 리가토니,
로제 파스타
이렇게 주문했어용
사실 베이커리 카페라서 이런 식사는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랬어용


일단 리코타 치즈!
치즈 듬뿍듬뿍 저 이런 샐러드 너무 좋아용
누가 집에서 맨날 이런거 만들어줬으면 ..
양도 많고 샐러드도 다 싱싱하고해서
파스타랑 피자랑 같이 곁들여서 먹기 너무 좋았어요
먼가 안시키면 섭섭한 샐러드


오오 피자 !!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서 피자가 제일 맛있었어용
이게 괜히 시그니쳐 피자가 아니더라구영
그리고 안에 바질 페스토가 들어가 있는데
신의 한수 !! 너무 좋아 ><
저 바질페스토 좋아하는 사람이더라구용
피자 너무 맛있어
요 근래 먹어본 피자중에 제일 맛있었어용
피자는 약간 여기 올때마다 꼭 먹고 싶은 그런 맛이예요
확실히 바질페스토랑 토마토랑 궁합이 너무 좋아요


로제 파스타야 원래 너무 좋아하는거니까
무난무난한 로제파스타였고
약간의 매콤함 가미되어 깔꼼하니 좋았어요
소스 맛있어서 빵위에 올려먹고 그랬어용
진짜 잘 먹었어용 여기 식사하러 와도 너무 괜춘한!


저희 먹는데 너무 맛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
파스타 하나 더 주문했어요
맛난건 참을수 없징
쉬림프 토마토 파스타 추가주문 완료
추가메뉴는 약간 매톰한 파스타로 했어요
크 이것두 너무 맛있어
여기 파스타 맛집이네요 완전!
먹은게 전부다 맛있어서 다른 메뉴들도 너무 궁금했어요
다음엔 또 다른 메뉴들도 먹어봐야겠어용


그리고 우리 분명 배부르니까
빵은 하나만 하자 했는데 어쩌다보니 이렇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수영장모임으로 만났다가 이제는 먹부림 모임이 된그래도 이렇게 먹는거 너무 잘 맞아서 좋아요
거의 먹으려고 우리 계하는거 같아용 !
욜로모임 홧팅 :)
아산 신정호에 진짜 많은 카페들이 있는데
식사랑 같이 하실 분들은 여기 카페브리드 완전
추천합니당!
많이 생겼다가 사라지는 카페들 속에서 이렇게 몇년동안 굳건하게 살아남는데는 다 이유가 있네용 :)
강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