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아산

아산맛집 :) 아산 아구찜은 무조건 초이스바다찜 아산본점!!

히읏히읏 2021. 12. 29. 10:43
728x90
반응형



전 가끔씩 아구찜이 그렇게 땡길때가 있어요 예전에는 안그랬던거 같은데 어느 순간 그 아구찜이나 해물찜이 좋아지는 ! 제가 아산에 온지 얼마 안되었을때도 부모님이랑 먹으러 간게 아구찜이었어요 ~ 그때는 아산도 잘 모르고 그냥 제가 막 검색해서 갔었는데 그곳이 아산 초이스바다찜이었어용! 그때 생각보다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주위에서 아구찜 먹고 싶다고 하면 여기로 데리고 왔었어요 근데 알고 봤더니 여기 지인분들도 여기 맛있다면서 하시고 다른곳에서 몇번 먹어봤는데 그래도 여기가 최고더라구용~ 그이후로는 초이스바다찜으로 정착했어요 !
다시 또 아구찜 생각하니 침고인다 .. 자주 가는 아구찜 메이트가 있는데 알고 봤더니 아구찜 메이트와 여기 사장님이 아는 사이 ~ 신기했어요 !! 또 평일에 식단하다보니 가끔씩 치팅할때는 더더 이런 매콤이가 땡기는거 같이용

초이스바다찜 아산본점

충남 아산시 남부로 130
11 : 00 - 22 : 00

꺄아! 일단 비쥬얼 완전 합격이죠 완전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 일단 제가 여기 너무너무 좋아하는 이유는 맵기 조절이 가능해요 기본도 진짜 딱 맛있는 정도의 맵기인데 조금 더 맵기 먹고 싶으면 단계를 올리면 되용 ~ 저도 막 매운걸 엄청 잘 먹는건 아니라서 맵부심만 있는 ^^ 아구찜음 맵부심이 아니라 진짜 맛있게 먹고 싶은 음식이라 ~
보통은 기본으로 먹고 쫌 매콤하게 먹고 싶다할때는 2단계로 해서 먹어요 딱 기분좋은 맵기예요 저한테는 ! 그리고 또 제가 여기를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바로 고니 추가가 되기 때문입니당 보통 아구찜집은 다 고니추가가 되는줄 알았는데 은근 고니가 안들어가는 곳도 있고 추가가 안되는 곳도 있더라구용 그래서 고니가 추가가 되는 초이스 바다찜을 더 자주 오는거 같아용 !!! 고니는 또 못참징
항상 여기만 오면 과식을 하고 가는 ~ 밥 한공기는 그냥 뚝딱이고 가끔은 공깃밥 하나만 주문하고 볶음밥까지 먹을때도 있어요 ~ 친구들도 여기서 저 먹는거 보면 완전 놀래는 ! 그 정도로 저 이집 아구찜이 너무 좋아용 ~
해물찜도 너무 좋아해서 여기서 해물찜도 진짜 자주 먹는데 해물찜도 맛있어요 하지만 난 아구찜!!! 고니 추가한 아구찜이 최고 ! 아 아구찜이랑 해물찜 이외에도 아구탕 등 아구의 요리가 많이요 ~ 항상 올때마다 사람들 가득있는게 여기의 맛을 증명해주는거 같쥬 ><


아 그리구 여기 나오는 밑반찬들도 한번 소개해 드릴게용 기본으로 미역국이랑 파래미역무침, 깻잎지, 김치 이렇게 나오는데 아니 밑반찬만으로도 이미 반한공기는 먹을수 있을거 같았어요 ! 그 미역국 호로록 하고 밥 한숟갈 깻잎지에 싸서 밥 한숟갈 호로록 진짜 밥도둑이 딴게 아니라 여깄어요 ! 에피타이저격인 밑반찬 친구들 진짜 식욕돋구기 짱!! 그리고 여기 아구찜의 살고기는 진짜 크 !! 살도 진짜 많구 고기 양도 진짜 많아요 ~ 왜 다른데 가보면 고기도 몇개 안들어 있고 고기에 붙은 살도 없어서 먹을거 없구 그런데도 있잖아요 여기는 소자, 작은걸 시켜도 그런거는 없어용 ~ 진짜 배불리 먹고도 고기가 남을 정도예요 ! 너무 좋아 이런 아구찜집!! 왜 제가 부산에서 좋아하는 아구찜집 있는거 전에 소개시켜드렸잖아용 일광아구찜!! 거기가 부산 탑이라면 ! 여기 초이스바다찜은 아산탑! 둘중에 어느 곳이 저 맛있냐구영?! 이거는 진짜 취향차이예요 부산은 산초와 달래가 들어가서 그만의 매력이 있고 아산은 고니 등등을 추가하고 맵기를 조절해서 먹을수 있고 진짜 취향에 따라 고르시면 좋을거 같아요 ! 아 근데 지금 생각해보니 그건 있는거 같아영 부산 일광 아구찜은 사리를 넣어먹으면 잘 어울리는 아구찜이라면 아산 초이스 바다찜의 아구찜은 밥을 볶아 먹으면 더 맛있을 아구찜인거 같아요!! 아 둘다 진짜 너무 좋아 ~ 이 정도면 저 아구찜 찐으로 사랑하는거 아닌가용 ><


아구찜 먹고 그냥 헤어질수 없었던 우리는 디저트는 필수! 아산 풍기동에 있는 휘낭시에 맛집!! 해피엔딩이즈마인 이라는 카페에 왔어용 ! 이름 진짜 특이하쥬 제가 또 휘낭시에 워낙 사랑하잖아용 ~ 휘낭시에 맛집이 생겼다고 해서 바로 방문!! 휘낭시에 있는대로 줍줍해서 친구집가서 커피랑 호로록 했어요 크 !! 휘낭시에 비쥬얼 장난없죠 기본 휘낭시에 이외도 특이하고 맛있는 휘낭시에들이 진짜 많았어용 ! 그 후로도 자주 갔었는데 항상 포장을 해와서 다음에는 매장에서 먹구 포스팅 한번 할게용 ~ 매장도 완전 아기지기 귀여워용!! 휘낭시에, 까눌레, 크리스마스 트리 브라우니 데려왔어용 ! 디저트는 사랑이고 커피랑 너무너무 잘 어울렸어용 디저트까지 호로록해버린!

해피엔딩이즈마인

충남 아산시 남부로 321-17
12 : 30 - 22 : 00

날씨도 많이 춥고 올해도 얼마 안남았는데 다들 올해 마무리 잘하시구 맛난거 많이 많이 드세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