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리뷰

이젠 신세계에서 즐길수있는 고추튀김 존맛탱, 망원동 우이락

히읏히읏 2022. 9. 29. 11:27
728x90
반응형



제가 우이락을 처음 알게된건
신세계 강남점이예요 :)
서울에서 신세계는 거의 강남점만 이용하는 편인데
신세계는 쇼핑 다하면 무조건
내려가서 먹을거 구경을 하죠!
신세계는 진짜 맛돌이 천국이잖아요

그날도 어김없이 머 사갈까 구경을 하는데
줄이 엄청나게 긴곳 발견!
뭔가하고 두리두리 했더니
먹음직스러운 고추튀김이었어요
처음 봤을때는 우아! 고추튀김이네!
크다! 맛있나보네! 줄이 장난아니다!!
이렇게 생각만하구
구매하지는 않았어요
그러고 몇일 있다가
또 신세계를 가는데
여전히 우이락 줄이 장난이 아닌거예여
그때 맘먹었죠!
아 이거 맛있나보다 먹어봐야겠다 :)



고추튀김이 엄청 쌓여있어서
줄 서면 가져갈수는 있겠다 했는데
요건 모형이더라구요
다시 튀겨야 된다구 해서
저는 번호표를 받고 기다렸어요
대기하면서 검색해보니
우이락이 망원동에서 유명한 전집이더라구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꼭 가보고 싶어요


우이락

서울 마포구 포은로8길 22
12 : 00 - 22 : 00


다시봐도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고추튀김이랑 같이 먹을거
머 업을까하고
구경하면서 떡볶이도 겟겟!
떡볶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겠죠 :)


저는 마감시간 임박해서 가서
1인 1박스 수량이
정해져있었어요
1박스에 3개이고
가격은 10,000원이예요
쪼금 비쌀수 있는데
요즘 채소값도 비싸고
사이즈도 커서 이정도는 머 ..^^


요렇게 3개씩 포장해주는데
한박스 가득차죠!!
이런 고추튀김은 처음이긴해요!
나오자마자 바로 하나 먹었는데
우아 역시나 너무너무너무 맛있는거예요
갓나온거 사실 맛이 없을수가 없잖아용
근데 요건 식어서 먹어도 맛있던데
에프나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으니
처음 나온거 같이
맛있었어용


그러고 부산에 신세계 갔는데
오잉 부산에도 우이락이 있는거예용
근데 부산에는 줄이 …
거의 없더라구요
아마도 망원동에서 유명한 튀김인지
잘 모르는거 같아용
하긴 저도 검색해보기 전엔
잘 몰랐으니 ^^
저는 그때 너무 맛나게 잘 먹었어서
이번에도 또또 구매했어용
구매해서 친구들도 맛보여주니
맛나다고 하더라구요
평소에도 고추튀김을 좋아하는 저는 완전 만족이구
아아 여기 고추튀김엔 당면보다는
고기 반죽들이 들어가 있었어용 !!
저는 앞으로도 종종 백화점가면
사먹을거예용
고추튀김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완전 강추 👍
제가 다음에 망원동 우아락도
가보고 후기 꼭 말씀 드릴게영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