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리뷰

여름샌들강추 :) 핫하다핫해 물놀이 샌들, 메듀즈

히읏히읏 2022. 8. 17. 13:11
728x90
반응형



여름샌들에는 관심없었던 1인..
여름이면 뮬이나 슬리퍼만 주구장창 신고 다녔는데
휴가때 친구네 집에 놀러가기러 했는데
조카도 오랜만에 보는데
빈손으로 가기 그래서 검색하다 발견한 여름샌들!!
요거 아주 핫템이더라구영
작년부터 이미 유명했던 여름 샌들
메. 듀. 즈.

이게 외국에서는 엄마랑 딸이랑 같이 신는 신발로 더더 유명하더라구요
프랑스 국민샌들 ♥
젤리슈즈 같은 샌들이구
100% 플라스틱 소재로 재활용도 가능하구
유해물질도 들어가지 않아
엄마들이 많이 선호하신다구 해용

검색해보니까 진짜 세트로 신으니까
너무너무 귀염뽀짝!!
이거다 해서 저는 미리 주문했어요
휴가가 완전 극극성수기라 그때 주문하면 없을거같아서
미리했어요 근데 미리해도 이미 없는 사이즈가
너무 많았어요 ㅠㅠㅠ

또 이 메듀즈 샌들이 색상이 너무너무 많아요
진짜 색깔별로 다 있었으면 했지만
나름 유튜브랑 여기저기 검색해서
가장 잘 스타일링 할수 있는 색으로 선택 !!

1순위는 실버글리터
2순위는 블랙

이색깔이 제일 스타일링하기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 여기서 잠깐 ✨
메듀즈 샌들 구매 꿀팁을 알려드릴게여
일단 메듀즈는 오프라인 매장은 없구
온라인에서만 구매가 가능해요
몇군데 온라인 구매처가 있는데
저는 토박스, w컨셉 여기서 구매했어요
사이즈가 없는 곳이 있어서 두군데 이용
토박스가 가장 저렴한거 같더라구요

두번째 꿀팁은 사이즈 !
사이즈는 반 사이즈 업해서 신는게 좋아요
저 평소에는 240 신는데
실구매는 245 했어요
딱 좋았어요
너무 꼭 맞게 신으면 땀나구 할때
너무 찝찝하고 불편할서 같아요
꼭 사이즈는 쫌 크게 신는거 추천드려용


세명이서 다 똑같은거 하고 싶었는데
사이즈가 도저히 구해지지가 않아서
친구랑 조카는 블랙으로 하고
저는 실버 글리터로 했어요

메듀즈는 맨발로 신어도 이뿌지만
양말이랑 같이 매치해도 이뻤어요
실크글리터는 특히나 알록달록 양말이랑
같이 매치하니까 매번 새로운 느낌도 나서 좋았어요


귀염뽀짝해서 받자마자 바로 신어봤어요 !!
꺅 생각했던거보다 더더 맘에 들었어요
젤리슈즈는 처음 신어봐서
불편하면 어쩌지 했는데
발이프고 불편한거 전혀 없구
부들부들 편했어요
진짜 계곡갈때 신으면 찰떡!!
이 상태로 물놀이할때 신어도 넘 좋을거 같았어요
저는 신고 나간 날 비가 와서
오히려 좋아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실버 글리터 색상도 넘 맘에 들어서
다른 색도 구매하려구여
ㅋㅋㅋㅋㅋㅋㅋ

* 친구랑 조카도 너무너무 좋아했어요
새신발이라고 콩콩 뛰던 :)
조카는 양말 신고 메듀즈 샌들 신었는데
귀여움이 한층 더 😍

진짜 메듀즈 구입하실 분들은
지금 딱이예용
지금 할인도 많이 하구 있던데
지금 구매해서 늦여름, 내년까지 야무지게 신자구용
진짜 여름 샌들로 이만한게 없어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