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리뷰

인스타광고에 당했다!! 팔뚝 뿌시는 광고에 혹!! 메디테라피 속살제로

히읏히읏 2022. 8. 19. 12:35
728x90
반응형


인스타 광고에 매우매우 혹하는 나…
일단 궁금하면 써봐야 직성이 풀리는 스타일!!
물론 구매전에는 폭풍 검색과 후기를 찾아보곤한다
그래서 만족도는 5:5 정도!!
반 정도는 맘에 들었고
반정도는 잘 안쓰는 ..

이쯤되면 어느정도 도가 트이기 시작한다
제품만 봐도 대략적으로는 거를수 있는
왜냐면 비슷비슷한 제품이 많아서
내가 구매해서 실패했던 제품들이랑
비슷한건 자동으로 거르기때문

사실 최근에 인스타 광고로 구매했다가
만족한 제품들은 많지가 않아서
한동안 광고를 봐도 단호하게 넘겼는데
이번에 오.랜.만.에 혹했다

광고 한문장에 혹해서 구입했다
ㅋㅋㅋㅋㅋㅋㅋ

“ 결혼 한달 남았는데 내 팔뚝 어떻게 “

진짜 이말이 훅 다가와 가슴에 꽂혔다 !!
그래서 후기 보고 바로 구매
평소에도 다른 부위보다 팔뚝에 살이 많아
진짜 스트레쓰를 많이 받고 있었다
틈만 나면 팔뚝 주물주물 하고 있는데
이렇게 주물주물하면서
팔뚝에 자극을 주면 지방이 빠질거 같았다
손말고 이렇게 자극 주는거 없나 했는데
때마침 내눈앞에 등장!!

메디테라피 속살제로
지방흡입 마사지


배송은 생각보다 빨랐다
이런 제품은 처음봐서 빨리 써보고 싶은 마음
제품과 같이 구매한 젤크림이 같이 왔다
생각보다 작은 기계여서 귀염뽀짝
근데 설명서 없이 사용하기는 쫌 어려웠다


버튼도 간단하게 있었고
모드는 두가지였어요
하나는 흡입기능
하나는 저주파기능
이렇게 있는데 저는 흡입 기능을
더 많이 사용할거 같아용


이 기계에 팁을 장칙해서 사용하면 되는데
일단 저는 팁 하나 구매했고
사용하다 필요하면 추가 구매하려구용
흡입기능으로 사용해봤는데
흡입력이 진짜 장난이 아니예요
물론 단계를 조절할수 있지만 와 .. 대박
이게 부황처럼 쭉 살을 빨아들인후
왔다 갔다 움직이면서
안에 있는 롤러가 지방에 자극을 주는 구조로
되어 있더라구요
처음에는 살짝쿵 어렵고
손에 익지 않아서 쓰기 어려웠어요
저는 자꾸 뽁뽁 빠지더라구요
근데 이건 쫌 익숙해지면 잘 할수 있을거 같았어용


제가 하면서 사진이나 동영상은 찍기 어려워서
일단 팔뚝말고 하완에 !!
저렇게 가만히 두면 살을 흡입해요
계속 저렇게 한자리에 있으면 빨갛게 되니까
움직여줘야해여
그래야 롤러로 지방을 자극시킬수 있으니
효과는 좋을거 같은데
일단은 꾸준히 잘 해봐야할거 같아요
제가 무조건 한달은 안빼먹고 꾸준히 해볼게요
이거 진짜 효과 있으면 대박인데
저 막 팔뚝 주사 맞을까 막 이런 생각도 했어요 ..
그만큼 팔뚝살 스트레쓰
이쁜 민소매 옷 입고 다니고 싶은데
얼른 그 꿈이 실현이 되게
제가 열심히 꾸준히 한번 사용해 볼게용
한달 사용해보구 후기 올려볼게요

지방불태우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