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리뷰

신메뉴 리뷰 :) BHC 신상 사이드, 단팥트위스트 & 크림치즈 트위스트

히읏히읏 2022. 9. 27. 11:08
728x90
반응형



저는 다이어트를 하면
먹방을 더 보는거 같아요
원래 신상 메뉴 이런거에 크게 관심없었는데
신상 나오면 어러 사람들한테
검증되면 그 다음 먹어보는 편 !
근데 이번에 먹방을 보는데
너무너무 궁금하고 먹어보고 싶은게 있는거예요

바로바로바로
치즈볼의 어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드 맛집
아 사실 비에취씨가
치즈볼이 진짜 독보적으로 맛있기는 한데
사이드 종류가 다양하진 안잖아요
근데 그 비에취씨에서
사이드 신메뉴가 나온거예요 !!!!!
완전 제 스타일
유명 유튜버들한테 광고 엄청 넣었던데
그래도 넘 먹어보고 싶었어용 :)

다이어트지만 주문 완료 !
오랜만에 뿌링클이랑
사이드 신메뉴
트위스트 2가지 종류를 주문했어요
단팥 트위스트 1
크림치즈 트위스트 1
오천원 오천오백원하는데
2개 들어 있어요


뿌링클은 이미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메뉴기에
사진은 따로 안올리고 패쓰
( 사실 사이드 넘 궁금해서 사이드 사진만 찍음 ;; )
포장은 이런식으로 되어 있어요


캬!!!!
비쥬얼은 진짜 대박이다 !!
2개는 단팥이구 2개는 크림치즈예요
설탕이 솔솔 뿌려져있는
꽈배기!!
지금 너무 기대중이예요
보통 기대하면 ..
기대에 못미치는 경우가 많은데
일단은 한입 먼저 !!!!
치킨도 먹기 전에 먼저
ㅋㅋㅋㅋㅋㅋㅋ

우으아아아아아!!!
이거 모야모야
너무너무 맛있어요
대뜸 맛있다는 말부터
ㅋㅋㅋㅋㅋㅋㅋ
피가 진짜 쫀딕쫀딕 하구
또 바사삭 바사삭 하구
치킨집에서 이정도 퀄리니
빵집 사라지는거 아니냐구 !!
저 엄마미랑 같이 먹었는데
엄마가 또 완전 빵수니예여 또 이런 빵 완전 사랑
엄마두 한입 먹구 완전 눈이 띠용


저는 팥을 별로 안좋아해서
크림치즈부터 한입 먹었는데
캬 크림치즈도 너무 맛있고
크림치즈 없어도 그냥 필링 안넣고
반죽만해서 설탕 솔솔 뿌려먹어도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빠삭 쬔득!!
아아아!!  마자요 딱 제가 처음 치즈볼
먹을때 느꼈던 그런 느낌이예요
크림치즈 한입 먹고 단밭 한입먹었는데
이게 왠일 ?!!


저 분명 팥 안좋아하거든용
근데 이건 팥이 더 맛있어요 !!!!
머야머야
크림치즈보다 팥!!!
먼가가 더 조화롭다고 해야하나
진짜 사이드지만
사이드만 주문해서 먹고 싶은 !!
유튜브에 광고가 너무 많아서
흠..냉정하게 후기 평가해야지 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제가 치킨 시킬때 사이드 무조건 시키는 집이
딱 두집 있는데 역시는 역시 !
비에취씨 프라닭은 치킨도 사랑이고
사이드도 사랑입니다 ♥
이번주 다들 비엣취씨 신상 사이드
트위스트 한번 드셔보세용 강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