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부산

부산 신세계백화점 맛집 :) 태국음식이 땡긴다면, 콘타이

히읏히읏 2021. 10. 7. 19:55
728x90
반응형




몇일전부터 메뉴 고를때마다 무의식으로 항상 들어가 있는 쌀국수를 발견 ㅋㅋㅋㅋ 본능적으로 쌀국수가 땡기는구나 감지했어용 그 쌀국수 국물이 너무 땡기는거예용 :)
백화점에서 쇼핑을 하고 있어서 백화점에 있는 태국음식점으로 방문했어용 평소 자주 방문했었던 콘타이 !!
부산에서도 대구에서도 신세계 안에 있는 콘타이 자주 갔었는데 항상 먹는 메뉴만 먹었던 ㅋㅋㅋㅋㅋ 태국음식점 가면 항상 시키는 푸팟퐁커리랑 팟타이 !! 오늘도 역시나
이 두메뉴에 추가로 쌀국수를 주문했어용 !! 쌀국수 땡겼으니 먹어줘야줭 !! 태국맥주도 먹고 싶었지만 친구가 운전해야해서 또 혼자 먹을수는 업잖아용 콜라로 만족중 -






음식은 되게 금방 나왔어요 ! 근데 쌀국수 비쥬얼보고 띠용.. 이번에 처음 처음 주문하는 쌀국수 .. 하얀 맑은 국물쌀국수를 예상했는데 제 생각이 너무 짧았어용 .. 여기는 타이 음식점이잖아요 ㅠㅠ 제가 생각한 쌀국수는 베트남 쌀국수였고 여기는 태국 쌀국수가 나오는거였어용 ..
너무나도 당연한건데 생각이 짧았던 저 자신을 반성합니다.. 전에 서울 연남동에 소이연남 쌀국수 진짜 맛있다고 주문했는데 그거도 베트남 쌀국수가 아니구 태국 쌀국수 더라구여 저 처음알았어요 그때 .. 태국이랑 베트남 쌀국수 비쥬얼이 다르다는걸 ㅠㅠ 그때 검은 국물의 쌀국수를 먹는데 향신료 같은 향이 많이 나서 한입먹고 안먹은 기억이 ㅠㅠ 그래서 이번에도 제가 시키자고는 했지만 친구에게 먼저 시식의 기회를 .. 근데 친구는 먹어보고는 맛있다고 했어요 저도 조심스레 먹는데 오오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어용 쫌 오바하면 눈감고 먹으면 같은맛 맑은국물이랑 ! 향신료 같은 향도 많이 안나서 저 완전 합격 !!
나쁘진 않지만 저는 그래도 베트남 쌀국수가 더 좋아용 :)






까만국물 비쥬얼 진짜 당황할만하죵 ㅋㅋㅋ 안에 들어있는 고기는 진짜 연했어용 그래도 난 베트남 쌀국수 :)
팟타이는 머 맛이 없을수가 업지!! 다른때에 비해 먼가 케찹맛 같은게 많이 나서 땅콩가루를 많이 넣어 먹었어용
진짜 언제 먹어도 맛있는 팟타이 ! 그리고 또 하나는 파인애플 볶음밥 요것도 실패할 가능성이 거의 없는 메뉴죠!
진짜 배부르게 잘 먹었어용 여기 콘타이 맛도 괜춘하고 양도 많고 진짜 괜춘한거 같아영 추천합니당






저의 콘타이 추천메뉴는
푸팟퐁커리, 팟타이, 파인애플볶음밥, 모닝글로리 볶음 :)
요거 진짜 콘타이 가시는 분들은 꼭 먹어보세용 !
너무 맛있어용 신세계백화점에는 거의 다 있더라구용
백화점 쇼핑하다 출출하면 콘타이에서 맛있는 태국음식

“ 콘타이 신세계 센텀시티몰점 “
부산 해운대구 센텀4로 15 센텀시티몰 4F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