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온천천 맛집 :) 온천천 분위기 좋은 술집, 음주가밀

히읏히읏 2021. 12. 8. 18:21
728x90
반응형





연말이다보니 이런저런 모임이 많은거 같아요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도 있고! 근데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어디 맘편히 나가기가 힘들잖아요 그래서 친구네 동네에서 간단히 모이기러 했어용 ! 그냥 보내기는 쫌 아쉬우니까
친구가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데라고 링크도 보내주고 했었는데 거길 이번에 가보네용 ~ 여기는 온천천에 위치한 아담한 분위기 있는 술집이예요! 먼저 주차는 .. 주차 하기가 쫌 힘들더라구요 .. 주위에 주택이나 상가들도 많고 길거리에 차도 많이 세워져있고 왠만하면 주차는 주위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거 추천드려용 .. 저희도 주차때문에 몇바퀴 돌았어용 결국엔 공영주차장으로 슝슝!
간판도 크지 않고 옆쪽에 다른 가게들도 붙어 있어서 잘 못보면 슝 지나갈수 있으니 이것두 참고 하셔용 !! 눈 크게떠야 보이는 ㅋㅋㅋㅋ 항상 온천천은 카페만 왔었던거 같은데 한블럭 뒤쪽으로만 가도 밥집이랑 술집이 꽤 있더라구용 ~ 다음엔 온천천 자주 쫌 와봐야겠어용 ><



음주가밀

부산 동래구 온천천로471번가길 11 1층
11 : 00 - 24 : 00
월요일 휴무


일단 들어가는데 이미 합격!! 왜 동네에 아담하고 분위기 좋은 그런 술집 느낌있잖아용 !! 근데 이뻐 !!! 완전 맘에 쏙 들었어용 다행히 사람도 많지 않아서 더 좋았구용
안쪽에 보니 테라스처럼 밖에서 먹는 곳도 있더라구용
저희는 쫌 추울거 같아서 안쪽에 앉았어용 !! 그리구 메뉴를 보는데 머야머야 생각보다 종류도 많고 다 먹고 싶었어용 !! 특히나 여기 메인 메뉴가 한우채끝 겉구이, 한우 육회 김밥, 아롱스지 전골, 고기소 가지튀김, 조개술찜 + 파스타 이렇게 있었는데 진짜 다 먹고 싶었어욭 !! 이름만 들어도 진짜 다 너무 맛있을거 같지 않나요!! 사람이 쫌 많았으면 진짜 다 시켰을거 같은데 자제 했어용 !! 처음에 주문한건 먹고 싶었던 ( 여기서 포인트는 처음 ㅋㅋㅋ 나중에 추가 주문이 있었다는 거쥬 ㅋㅋㅋㅋ) 한우 육회 김밥 주문했어요 비쥬얼부터 넘 이뻐서 오기전부터 이거 먹자 했었거든용 ^^ 그리고 또 하나는 홍콩식 마늘 새우 !
새우 또 새우 킬러들이 새우를 빼놓을수 없잖아요 이렇게 두개 주문하고 한 친구는 술 ! 술을 먹는 친구라 하우스 청주 주문했고 저랑 다른 친구는 운전을 해야해서 논알콜 머 없냐고 어쭤봤더니 논알콜 하이볼 만들어주신다고 하셔서 새로운 토마토 바질 주문했어요 토마토 바질 평소에도 저 너무너무 좋아하잖아용 ㅋㅋㅋ 과연 토마토바질 음료는 어떤 느낌일까 하고 호기심에 주문했어요 !!






그리고 이어서 나온 홍콩식 마늘 새우!!! 크 비쥬얼만 봐도 이거 느낌 왔어용 맛이 없을수가 없을거 같은 ㅋㅋㅋ
새우 요리 우리 진짜 많이 먹어 봤잖아용 그래서 마늘 들어간 새우 요리인가보다 크게 기대는 안했어용 새우는 기본 이상은 할테니 !! 와 근데 또 이건 새로웠어요 ~ 새우 튀겨서 위에 단짠단짠의 후레이크가 올라가 있는데 !!
와 너무 맛있었어요 ~ 혹시 BBQ에 서프라이드 치킨이라고 혹시 아시나용?!! 그거랑 되게 비슷했어용 평소 비비큐 서프라이드 좋아했었는데 비슷해서 더더 좋았어용 남녀노소 불문하고 싫어할 사람 없을거 같은 그런 단짠단짠 새우였어요 레몬 살짝 뿌려서 저 하얀 쏘스에 푹 찍어 먹으면 또 다른 매력!!! 술안주로도 딱이었어용 또 향도 장난없어요 ! 다음에 가도 아마 이건 꼭 주문해서 먹을거 같아용 으흠! 이런게 홍콩식 새우 요리군요 맛있당 ><
하우스 청주는 너무 이쁜 병이랑 잔에 나와요 완전 시강
또 계속 시원하게 먹을수 있게 얼음에 이쁜병을 담아 주셨어용 !! 차만 아니었어두 저도 한잔 마셨을텐데 아숩! 그리고 제가 고른 토마토 바질 논알콜 하이볼도 너무 신기했어요!! 진짜 토마토 바질맛이 나는 에이드 느낌?? 호불호가 있을수도 있을거 같은데 토마토 바질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하실거 같아여 !! 오오 비쥬얼은 약간 모히토 느낌!! 나중에 담겨있던 토마토를 먹는데 이게 또 별미였어요 ! 저는 토마토 바질도 담에 또 먹을거 같아영 ><






요렇게 먹는데 쫌 부족한 느낌이 있어서 저희 하나더 주문했어요 ~ 여기서 국물류를 안먹은거 같아서! 저희가 추가 주문한 메뉴는 아롱스지 전골!! 이것두 비쥬얼 잘난없죠 완전 건강식일거 같은 느낌! 그냥 술안주 아니어도 밥이랑도 먹고 싶은 그런 비쥬얼 !! 근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용 국물 진짜 고숩 시원하구 고기는 진짜 야들야들했어요 찍어먹는 장도 같이 주셨는데 궁합이 진짜 너무 좋았어용 ! 사실 아까 두가지 메뉴만 보고도 와 여기 잘한다 다 맛있겠다 했는데 아롱스지 먹고 완전 여기 맛집이다 이 생각 굳혔어요 ㅋㅋㅋ 다른거 꼭 먹어보려구요 다 맛있을거 같아요!! 조용하게 친구들이나 연인끼리 와서 간단하게 술 한잔 즐기기 너무 좋을거 같은 !! 아 그리고 여기 점심 특선도 있더라구용 연어덮밥 요런거! 이런건 점심때에만 가서 먹을수 있으니 요것도 참고!!
음주가밀 뜻이 궁금했는데 요게 “술에 음식을 더하다” 라는 뜻이래요 무국적 요리주점이라고 하는데 그에 걸맞게 이름도 한글, 한자, 영어를 골고루!! 다양한 술도 있어서 진짜 맛있는 음식과 그와 어울리는 술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완전완정 강추합니당 👍
( 우리집 근처에 있으면 좋겠따아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