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센텀맛집 :) 가성비 좋은 센텀 회전초밥, 스시야마

히읏히읏 2021. 12. 2. 12:28
728x90
반응형





오늘은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사실 딱히 무얼 먹어야겠다 이런게 떠오르진 않아서 종류별로 다 불렀다 그러던중에 우리가 선택한건 스시!!! 센텀쪽에 있었고 저녁에 신세계에 영화를 보러 갈꺼라서 근처에서 먹으려고 한다 !
처음에는 신세계에 회전초밥집 가려구 했다 근데 너무 복잡할거 같아서 신세계 백화점 맞은편에 있는 센텀임페리얼타워빌딩에 있는 스시야마에 갈 예정이다 여기는 처음 가보는거지만 지나가다가 많이 본 곳이다 한번쯤은 가보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꼬고!! 네시반쯤 도착했는데 브레이크 타임이었다 다섯시에 끝난다고 해서 백화점 한바퀴 쓱 둘러보고 왔다 맞은편이 바로 백화점이라 지하도로 가면 슝!! 임페리얼 타워랑은 지하로 연결되어 있어서 가기 편하다 시간도 남아서 가서 예매하고 오기로 함 !!
( 저희 이날 연애 빠진 로맨스를 봤는데 오오 이거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는거 있죠 ~ 가볍게 보기 넘 좋은 영화 )
슬슬 걸으니 브레이크 타임도 끝나가고 딱 배도 고파서 다시 스시야마로 걸어갑니당 ! 오랜만에 먹는 회전초밥!!
저 회 무지 좋아하시는거 아시죵 >< 많이 먹어야징 !



스시야마 센텀시티점

부산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50 센템임페리얼타워빌딩
11 : 30 - 21 : 00
( 14 : 00 - 17 : 00 브레이크 타임 )



브레이크 타임 끝나자마자 간 우리는 역시나 첫손님!!
아무도 없었어요 ㅋㅋㅋ 자리를 안내해 주시더라구요
바로 앉아서 먹을 준비했어요 !! 회전롤에는 스시들이 가득한데 먹는 사람은 우리뿐 !! 너무 좋았어용 ~ 일단 자리에 앉으면 기본적으로 샐러드와 장국 세팅을 해주세요
와사비와 간장 준비하고 락교와 생강초까지 준비하면 먹을준비는 완료 !! 저번에 이 친구와 다녀왔던 회전초밥은 생각보다 너무 별로여서 .. 별로여서 포스팅도 안했어요 쩝 .. 이번엔 쫌 괜찮았으면 하는 마음가짐으로 처음 스시는 생새우스시!! 저 생새우 넘 좋아해용 ㅋㅋㅋㅋㅋ 오!
머야머야 맛있잖아!! 꼬득꼬득 탱글탱글 역시나 이거지
일단 첫입은 너무 맘에 들어용 ! 종류별로 촥촥 흡입하는 중 ~ 한 이십분정도까지는 저희 둘끼리만 먹은거 같아요 마치 다 저희를 위해 준비해주시는거 같은 그런 느낌 ! 회전롤에 빈 자리가 없을정도로 꽉차 있었어용 >< 보통 이렇게 회전초밥집에 오면 같은거 거의 안드시잖아용 지인짜 맛있는거나 좋아하는거 1-2개 정도 아니면 왠만치 종류별로 먹으면 배가 부르니까요! 근데 제가 좋아하는 연어랑 생새우는 2피스 먹었어용 :) 좋아하는건 두번 먹기 !






나중에 배가 불러갈때쯤이었는데 몇분전부터 쉐프님께서 그릴위에서 정성스럽게 조리를 하시는거예영 ~ 뭔지 모르지만 저거는 먹어봐야겠다!! 직감적으로 느낌 ㅋㅋㅋ 맛있는거일거다 !! 그러고 이야기하면서 쫌 기다리니 새우치즈스시 이런거였는데 회전롤에 올리실때 제일 인기 메뉴라고 하시더라구영 !! 인기메뉴라는데 안먹어볼수있나 오오 근데 진짜 넘 맛있었어용 !!! 치즈갸 매쉬포테이토처럼 부들부들! 입에 넣으니까 그냥 녹더라구요 바로 이건 하나 더 먹었어요 ㅋㅋㅋ 왜 인기메뉴라고 하는지 알거 같아요 !! 저도 오늘 먹은거중에서 이게 쵝오 > <
저것만 먹기 먹을수 있을거 같았어요 진짜 입에 넣자마자 녹는! 정성껏 만드시는게 느껴졌는데 그만큼 너무 맛있었어용 ! 그리고 그릇에 올라가지 않는 스시나 특별한 스시 그외에 사이드 메뉴는 따로 직원분께 주문을 하면 만들어 주세요 ~ 따뜻한 우동도 먹고 싶어서 저희가 주문한 튀김우동! 작은 사이즈의 미니미니한 우동이 나올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큰 우동에 퀄리티까지 좋아서 놀랬어용 너무 맛있는거 있죵 ! 요 튀김우동의 포인트는 국물에 촉촉하게 적셔진 새우튀김이 킬링 포인트였습니당 !! 바싹한 튀김을 좋아하는 저이지만 !! 국물에 적셔진 새우튀김도 너무 매력적으로 맛있는거 있죵 ><






새우치즈스시가 나오기 전까지 제가 젤루 좋아히던 연어초밥 ㅋㅋㅋ 연어초밥 먹구 우동 한입 먹구 크 !! 아니 근데 진짜 튀김우동 퀄리티 너무 괜찮죠 ~ 양도 많구 맛있었어용 회전초밥집은 진짜 완전 퀄리티 좋거나 아님 진짜 별로거나 이랬는데 여기는 오오 가격두 괜찮고 맛도 너무 괜찮았어용 앞으로 자주 올거 같은 그런 느낌 !! 부산에서 회전초밥하면 딱히 생각나는데가 없었는데 이제는 회전초밥하면 센텀에 스시야마로 올거 같아용 ! 쉐프님도 세분이나 계셔서 회전롤이 계속 가득차 있어서 좋았어요 떨어지면 바로바로 채워주시고! 왜 다른데 가보면 한참 빈 회전롤이 돌아가고 음식 못먹구 한참 멍하면서 기다리잖아요 그런거 너무 싫어용 !! 탑처럼 쌓으면서 먹고 싶었는데 우리가 배가 그리 크지 않은가봐요.. 아닌가 ㅋㅋㅋ
여튼 너무 만족스럽게 잘 먹고온 회전초밥이었어요~
맛좋구 가격두 착한 회전초밥집 찾으시는 분들은 센텀에 스시야마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