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간단한 야식이 땡길땐 , 153 구포국수 :)

히읏히읏 2021. 11. 2. 12:11
728x90
반응형






밤에 간단하게 야식을 먹고 싶을때가 있다 치킨이나 피자 말구 국수나 칼국수 김밥 이런 야식이 땡기는 날 !!
예전에는 집 근처에 늦게까지 하는 분식점이 한두군데씩은 있었던거 같은데 요즘은 그런 곳이 잘 보이질 않는다
너무 아쉬워 .. 엄마랑 잠안올때 동네 한바퀴하고 가는 그런 너낌의 분식집, 술한잔 하고 마무리로 국수 딱 먹고 집에 갈수 있는 그런 너낌의 가게를 원하고 있었는데 은근 너무 없다 ㅠㅠ 먼가 추억 가득 담긴 아주머니의 인심이 후한 ㅋㅋㅋㅋㅋ 요즘은 점점 시장도 많이 없어지구 그래서 이런 갬성을 찾기가 더더 힘든거 같다 … 그립다!! 특히나 찬바람 쌀쌀부는 겨울이 되면 그런곳이 더더 생각이 나는데 .. 그래도 요기조기 보다가 그래도 비슷한 곳 발견 ! 이곳은 체인점이지만 그래도 비슷한 느낌이 나는 곳이다 ! 구포국수 ! 사실 구포국수는 여기저기 가다가 많이 본거 같다 예전에는 그냥 하나의 매장이었는데 어느샌가 여기도 체인점이 되어버린 그래도 사상쪽은 정감이 많이 가는 구포국수의 매장이었다 ! 아직 그런 갬성이 쫌 남아있고 인심이 후한 그런 정이 남아 있었다 ! 오다가다 몇군데 본거 같다 이날도 약간 입심심 출출해서 머먹을거 업나 하다가 발견했다 먼가 고급버전의 김밥천국 같기도 하지만 국수가 메인이고 다른 메뉴들도 많다
늦은 시간에 와도 사람이 없진 않았고 혼밥하시는 분들도 많았다 그리고 여기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할수가 있다
요즘은 키오스크가 많지만 그래도 어색한 … 먼가 아직까지는 정이 안가는 기계이다 .. 일단 주문부터 하자 !
국수가 먹고 싶었던터라 잔치국수 하나하고 국수만 먹기 섭섭해서 키토김밥도 하나 주문했다 배달도 많았다






시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다! 뚝딱 나와서 더 좋음
와 양도 진짜 푸집하다 알록달록 색도 이뻐서 진짜 먹음직스러운 !! 아니 근데 잔치국수는 4500원 가격도 착하고 양도 진짜 많다 !!! 이거 둘이서 나눠 먹음!!
그리고 옆에는 키토김밥 !! 요즘 핫한 메뉴 키토김밥
어딜가든 키토제닉 식단을 진짜 많이 파는거 같다 확실히 요즘 유행인듯!!! 저탄고지의 식단이다
운동하는 사람도 관리하는 사람도 많은 현대인!! 그래서 더 핫한 키토식단 ! 이 김밥에서도 밥은 없다 밥대신 계란으로 채워주고 나머지는 우리가 생각하는 그 김밥재료들저는 키토김밥 너무너무 좋아해용 ! 배는 부르지만 그 기분 나쁜 배부름이 아니라 가벼운 느낌이고 식감들도 훨씬 좋다 !  집에서도 자주 만들어 먹는 키토김밥 !! 식단으로더 너무너무 좋아서 강력 추천이다 진짜 맛있어 ..
유튜브 등 찾아봐도 만드는법 너무 자세히 나와있고 또 매장에서는 저런 채썰어져 있는 시판용 계란말이를 사용하던데 그것도 신기했다 요즘 참 신기하고 많이 편해진거 같아요!! 아무튼 속도 든든하지만 기분 나쁜 배부름도 없고 너무 좋았어요!! 소화가 잘 안되고 하시는 분들도 먹으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속편한 김밥!!!





그냥 김밥보다 색감도 다채로워서 보는 재미도 있다
요즘 날씨도 좋아서 피크닉이나 캠핑 많이 가는데 그때도 이 김밥 싸서 가면 너무너무 좋을거 같다 ! 야식으로 국수랑 김밥을 먹고 나왔는데 너무 좋았다 약간 쌀쌀해지는 날씨에 따뜻한 잔치국수 굿!! 옛날 갬성의 그런 분식집은 많이 없어졌지만 그래도 이렇게나마 먹을수 있는 곳이 있어서 너무 좋다 !! 날씨가 차가워졌으니 앞으로는 더 자주 이용할거 같은 느낌이 든다 ! 단골예약 찜꽁 👍


728x90
반응형